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가 뭔 잘못이야

작성자 : f18kings작성일 : 2025-11-22 18:45:10조회 : 458

걍 죤나 축구못하는 선수들이 뭔 잘못이야 
걍 대충 시간 떼우다가 다른팀 가버릴 선수들이 뭔 잘못이야 
그런 선수새끼들을 쳐갖다 모은 스텝들이 개병신새끼들이지 

이 팀에 내년이란게 있나? 
당장 오늘 경기만봐도 걍 축구자체를 존나 못하는데 
저딴 새끼들을 연봉 몇억씩 주고 데리고온 개새끼는 누구임? 
열받아서 시발 오늘도 잠 다잤네 
개좆같은 개병신팀 
적당히해라 시발새끼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