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류진하(arlergi)2025.11.22 18:50:45
처용 대가리 할 줄 아는건
간절하게해쥬셰효 다음경기 잘해쥬셰효 하면서 우쮸쮸 하는거 밖에 없음 ㅋㅋ
4월에 검은옷 쳐입는 병신같은 보여주기식 삽질하더니
버스도 안막아 뭐 아무것도 안해 ㅋㅋ 방어신마냥 무슨 회 얻어쳐먹은거지 ㅋㅋ
김현우(pilotkim1023)2025.11.22 18:42:37
지지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