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

작성자 : kimkh9452작성일 : 2025-11-22 18:34:48조회 : 907

개판친 김판곤?
장악에 실패한 신태용?
항명한 이청용 이하 고참들?
그 고참들만 위하던 김광국 이하 프런트?
쓰레기들을 영입한 전력강화호소부인 전력약화부?
쓰리핏한 팀이 바로 다음 시즌 파이널B 추락?
쓰리핏한 팀이 바로 다음 시즌 강등권?
쓰리핏한 팀이 바로 다음 시즌 승강플레이오프?


다 틀렸습니다.

바로 여러분,


울산이 이 따위로 쓰레기같은 경기를 하는데도

항의라고는 현장에서 선수단에 대한 항의에 그치며,


울산 구단 버스를 안 막는 여러분입니다.


이 정도면

한 번은 버스를 막아야 하는 거 아닙니까?



왜 버스를 안 막죠?

바로 다음 경기가 주중에 열릴 아챔엘리트라서?
리그에 비중을 둔다면 엘리트는 로테이션 돌려도 됩니다.
그러니까 이건 다 핑계입니다.

여러분들께 '노상래 나가' 해 달라고까지는 바라지 않겠습니다.

윤종규 나가, 박민서 나가, 이희균 나가, 허율 나가, 강상우 나가,
라카바 나가, 정우영 나가, 이청용 나가, 심상민 나가


그 전에 '전우성 나가'

이렇게
밥값 못 한 인간들한테만이라도 나가라고 성토하십시오.

그리고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이거 보고 '우리가 지거나 비기고 있을 때 응원할 수 없다면...' 운운하면서


====================================
지적질하실 개돼지 분들은

여기 댓글 달 시간에 뒤로가기나 닫기를 누르세요.
====================================



2025년 12월 7일이

제가 울산 HD를 응원하는 마지막 날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쪽팔려서 응원 못 하겠습니다.

댓글

기본이미지

6등급 류진하(arlergi)2025.11.22 18:50:45

처용 대가리 할 줄 아는건
간절하게해쥬셰효 다음경기 잘해쥬셰효 하면서 우쮸쮸 하는거 밖에 없음 ㅋㅋ
4월에 검은옷 쳐입는 병신같은 보여주기식 삽질하더니
버스도 안막아 뭐 아무것도 안해 ㅋㅋ 방어신마냥 무슨 회 얻어쳐먹은거지 ㅋㅋ

기본이미지

3등급 김현우(pilotkim1023)2025.11.22 18:42:37

지지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