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로 가시는분도 계시고
저처럼 개별로 가는사람도 있습니다
마치다 가온 스타디움 가려면 마치다 셔틀타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패키지에는 버스 제공하여 패키지로 가시는분들은 경기장 갈때 구단에서 대절한 버스타는걸로 압니다
개별로 가는 사람들을 위해서 버스 제공해주시면 안되나요??
이번이 마지막이 될수 있는 일본 원정입니다
(3월에 우리가 16강에 간다해도 일본팀 만날지도 모르고요)
지난 고베원정에도 개별로 직관갔었고
요코하마랑 고후때도 혼자 갔었지만 경기장 접근성이 좋아서 편했습니다
돈을 내서라도 탈수 있다면 타고 싶은데?? 어떻게 안될까요??
궁금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