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발 자기 자리에서 봅시다(특히 넓탠딩)

작성자 : popoya3927작성일 : 2025-11-15 02:26:12조회 : 451

제발 자기 자리에서 봅시다 넓탠딩 2자리에서 4명에서 보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구단측에서도 가능하면 중간중간 다니면서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특히 넓탠딩...

그리고 요즘 들어 통로에서 보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왜 관리를 안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관리좀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