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발 자기 자리에서 봅시다(특히 넓탠딩)
작성자 :
popoya3927
작성일 :
2025-11-15 02:26:12
조회 :
451
제발 자기 자리에서 봅시다 넓탠딩 2자리에서 4명에서 보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구단측에서도 가능하면 중간중간 다니면서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특히 넓탠딩...
그리고 요즘 들어 통로에서 보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왜 관리를 안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관리좀 해주세요
11월26일.30일 울산홈경기
마치다 원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