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독놀음이라고 비난하지않았나요??

작성자 : since2005작성일 : 2025-10-22 20:43:31조회 : 1118

올시즌 초반부터 잘 풀리지도않고, 전술도 마음에 안들고, 성적도 잘 안나오니 대다수가 뭐라고 했나요??
감독놀음이라면서 감독능력탓을 그렇게들 했으면서
지금 선수들이 경기력 좋아지고 열심히뛰는 모습 보이니 이젠 항명했다니 태업했었다니 비난을 하네요??  그럼 뭐 구단이  결국 강등이 답이었나요??? 울산 응원하는 팬들이라면 솔직해집시다.. 신태용감독님이 오셨는데도 성적은 변하는거없었고 저도 개인적으로 솔직히 느꼈던건 경기하면할수록 전술 변화는없고 감독님이 이번시즌은 내려놓은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고참선수들이든 누구든간에 선수들도 오죽했으면 무리한 결정을했을까요?? 광주전 이후 주장단이 인터뷰한 "팬들에 누가 더 진솔한지는 알게될것" 이라는 표현에 선수단도 그동안 답답함속에서도 감독 지시대로 따랐으나 팀이 강등권까지 내려가니 무리한 결단을 내렸을거라 생각이드네요..  너무 일방적인 비난에 안타까운 마음이들어 글써봤습니다. 

댓글

기본이미지

4등급 박정인(kysong0908)2025.11.05 23:52:29

비난하는 놈들이 잘못했죠!! 비난만 하는 놈들은 어디 가서 울산팬이라 하지 말길!! 진정한 울산팬은 선수님들 마음 헤아리고 다독이면서 응원해야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그럴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