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 HD 선수들 힘내십시오!! 이청용 선수 멋집니다!!

작성자 : psj1151작성일 : 2025-10-20 15:04:23조회 : 1476

신규 아닌 신규(?) 울산 HD 팬입니다.
저는 이번 상황을 지켜보며 오히려 더 깊게 팬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조직이라는게 리더 말만 듣는다고 굴러가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울산 HD 관련 기사에 선수 위에 팀이 있다는 글을 봤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아무리 팀을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축구 경기라고 하지만
그래도 선수 한명 한명이 있기에 팀이 있는거고, 그걸 파악하고 움직이게 하는게 능력이고, 리더의 역할 아닌가요?
백성이 있기 때문에 나라가 있는거 아닙니까?  왜 선수는 입다물고 리더가 하라는대로만 따라야 합니까?

물론 팀내 갈등이 있다면, 원활하게 소통하고 해결하는게 가장 최선이겠지만,
앞 뒤 상황 하나도 보지 않고 무작정 선수들만 나무라는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더 엄청난 갈등이 있지만, 속으로만 끙끙 앓고 있는 다른 구단도 있을텐데 
아무말 안하고 그냥 따라가는게 과연 맞을지 고민해볼 시점아닐까요?

이번 10.18 경기에서도 정말 어수선한 가운데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특히 이청용 선수!  고참선수인 이유 하나만으로 엄청 욕받이 하고 있는거 같은데 힘내십시오!!
세레머니 아무나 할 수 있는거 아닌거 잘 압니다.  그 엄청난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진실은 언젠가 밝혀질겁니다.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