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청용 선수 응원합니다.

작성자 : addiojang작성일 : 2025-10-20 01:40:52조회 : 2321

감히 선배, 어른한테 이딴소리하는~~90년대에 
갇혀사는 꼰대들 독수리타자에 신경쓰지 마세요
여기서 악플다는 사람들은 무시해주시고
경기장에서 울고 웃으며 청용선수를 바라보았던
​​​수많은 팬들만 기억해주세요

진짜 팬들은 차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릴수 있는건 그동안 이청용 선수가 보여줬던
울산에서의 모든 일들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믿을 수 밖에 없는거고요.
힘내십시오~ 

 

 

댓글

기본이미지

4등급 박정인(kysong0908)2025.11.03 20:41:10

저도 이청용선수 지지합니다!!

작성자이미지

8등급 백성일(nom1980)2025.11.02 20:42:23

골프치는 신태용 좋아하시면 골프장가보시길 왜 축구장와서 날리?

기본이미지

5등급 이호열(lhy4244)2025.10.21 15:31:23

그선수에 그팬 !! 멋지당

기본이미지

3등급 김형근(prota100)2025.10.21 13:22:57

오늘도 경기 있으니 우리 선수들 응원 합니다

기본이미지

7등급 장재혁(addiojang)2025.10.20 18:02:08

남에 댓글에 시비걸지마시고 만나서 이야기할거면 전번주세요ㅋㅋ 얼굴보고도 ㅋㅋㅋ 거리며 반말지껄일수 있는지 보고싶네요 안되면 그냥 짜져계셔주세요 ~

기본이미지

5등급 이호열(lhy4244)2025.10.20 16:25:18

이 사태 주동자를 옹호할줄이야 ㅋㅋㅋ 골프 세레머니 할때 환호한 그들중 한명이구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