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개판이네?

작성자 : swjz3412작성일 : 2025-10-14 21:08:21조회 : 1623

뭐하는건지? 선수들?
감독 눈에 안보이나봐? 
감독을 아주 물로 보네?
타입했나? 정도로 경기보면 답이 없다
고참들 뭐하시나? 
자리보존하려 정신없으신가?
하는 꼬라지보면 웃음밖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