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HD 그냥 선수단 다 팔고 2부서 다시 시작 해라 아님 팀해체를 하던지...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10-14 14:08:58조회 : 1712

ㅋㅋㅋㅋㅋㅋ 개 아마추어보다 못한것들이 울산에 있으니.. 성적도 안나오잖아

선수단 말만 듣고 감독 해임 하는 구단도 답 없다 (성적이 엄청 좋았으면 선수단 말을 어느정도 이해는 하는데.. 성적도 개차반인데.. 니들이 무슨 권리로 감독을 내쫒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