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HD 그냥 선수단 다 팔고 2부서 다시 시작 해라 아님 팀해체를 하던지...
작성자 :
djjoonseok
작성일 :
2025-10-14 14:08:58
조회 :
1712
ㅋㅋㅋㅋㅋㅋ 개 아마추어보다 못한것들이 울산에 있으니.. 성적도 안나오잖아
선수단 말만 듣고 감독 해임 하는 구단도 답 없다 (성적이 엄청 좋았으면 선수단 말을 어느정도 이해는 하는데.. 성적도 개차반인데.. 니들이 무슨 권리로 감독을 내쫒노?? )
선수들
이제 선수들만 은퇴해라~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