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들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0-14 09:34:48조회 : 1423

감독 나갔다
대표이사 나갔다 
이제는 선수들 차례다 증명 못하면 물갈이 맞지 
선수들도 팬들에게 증명해라
팬들은 모든 고통을 감수하면서 응원하는데 
증명 못하면 선수들도 나가야지 !!
떠나면 그만이라는 안일한 생각은 하지말고 
끝까지 책임져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