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진짜 아챔은 종합에서 합시다.

작성자 : actormook작성일 : 2025-09-17 19:32:24조회 : 407


잔디 어쩔려구 문수에서 합니까.

매번 이맘때 잔디 문제 반복되는데 아챔과 리그 동시 진행은 
또 논두렁 잔디 만드는 결과밖에 안됩니다.
관중도 가기 힘들고.
년초에 미리 계획해서 하면 될걸 굳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뭔가요?
그리고 전북은 잔디 요즘 괜찮던데 왜 문수는 잔디가 개선이 안되나요?
진짜 잔디 이럴거면 아챔은 종합에서 합시다.
못봐주겠습니다.

돈 받고 하는 프로가 맞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