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김판곤 프런트가 싸질러놓은 똥 치우느라 고생 많습니다
오늘 포항전 평점 갠적으로
MOM 트로야크 8.5 조르지 및 공격진 삭제 그냥 ㅈㄴ 잘함
조현우 8.0 진짜 막아줄거 다막아줌 1실점 할때 위치선정이 조금 아쉬움
보야니치 8.0 후반에 들어와서 개잘했음 킬패스 다 찔러주는데 바보같은 공격진이 받아먹질못함
정승현 7.5 결정적 실점기회를 잘 클리어링함 수비수 치곤 돌파성공률도 좋았고 패스도 무난했음
김영권 7.0 무난무난하게 잘했음 역습당할때 파울로 잘끊기도했고 괜찮았음
강상우 6.5 반칙도 많이 당하는덴 이유있음 그냥 겁나 열심히 뛰었는데 결과가 안좋았음
이진현 6.0 평소엔 잘하다가 오늘은 뭐가 씌웠는지 패스 돌파 정말 처절할 정도로 못했음
윤재석 4.0 있었나?
허율 3.8 1골넣어서 3.8 준거임 진짜 1골없었으면 헤딩만 할줄아는 전봇대 패스는 죄다 등딱 빽패스고 킬패스준거 다 쳐날려먹고
차라리 저자리에 말컹이였어야했다 오늘만큼은
고승범 3.5 진짜 벌레수준 오늘 포항한테 3골 다먹혔으면 원인은 고승범임 진짜 사와도 이런애들만 골라 사오는것도 참.. 수비진이 잘해줘서 이정도지 실점했으면 -10만점임
에릭 1.0 말해뭐해 그냥 갔다 팔아라 걍 학교 축구교실 만들어서 거기서 뛰어라 허율은 1골이라도 넣었지 얘는 패스부터 슛도벌레수준이고 하 진짜 열받네
벤치
루빅손 2.0 그냥 처참한 쓰레기... 에릭 다음으로 진짜 갔다 팔아야됨
엄원상 5.5 나름 괜찮은 복귀전이였다 ㅠㅠ 다음엔 선발가자
이희균 2.0 신태용 감독님 왜 투입했어요..??
진짜 2부리그 내려갈 생각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