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답답 합니다.

작성자 : h1224작성일 : 2025-08-30 23:32:10조회 : 659

우리 선수들이 이젠 승리의 DNA를 찿아볼 수 가 없네요. 선수들도  열심히 하면서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패하다보니, 이젠 경기장에 나가면서도 오늘 또 패하면 어떻하냐는 의구심을 가지고 출전하지는 않는지  망상까지 하게 되네요.  감독님도 새로 모셨고 분발하여 터닝포인트를  선수단이 해야되는데 그렇지 못하여 너무나 아쉽네요. 금년은 날씨가 워낙에 덥다보니, 우리의 그동안 장점인 경험과 노련미가 3연패 달성의 초석이 되었던 것은 30세 전후로의 국가대표급 선수들의 개인능력이 많은 뒷받침이 됐었고 그러는 동안 자연스럽게 세대교체로 팀이 젊어지고 기동력과  조직및 개인 전술이 뛰어난 팀으로 거듭났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것 또한 현재의 연패의 일부분의 원인도 되겠죠.   오늘같은 경우는 전술적인 문제와 선수들의 이기고자하는 열망이 부족했기 때문에 패하지 않았나 봅니다. 또한 K1에서 뛰면서 골키퍼가 막는 한이 있더라도 골대안으로는 공이 들어가야지 좌우측및 터무뉘 없는 똥볼을 슛이라고 차는 것을 보면 참 어이가 없어요. 오늘도 보세요.  슛의 정확도에서 승패가 갈렸잖아요.  우리 선수를 슛연습 진짜 많이 해야될 것 같아요. 프로면 프로답게 자신의 실력을 스스로 드러내야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말컹이 아직 살아있는 실력이라곤 하지만 뛰지를 못하는데 전북과의 사활을 걸어야 승산이 있는데 투입이 된 것은 좀 아쉬움이 남네요. 외국 선수로는 보야니치, 에릭, 리카바, 루빅손은 반드시 들어가야 팀이 살아나는데 말이죠. 그리고 보야니치는 반드시 들어가야 킬패스를 하거나 직접해결 할 수 있는데 전반전을 빼 버리면 누가 양질의 킬 패스를 하나요? 아직 신임감독이 선수를 세부적인 상황파악이 안되어서 그럴수 있지만 아직은 국내선수들이 외국선수들에 비해 기술적이거나 디테일 부분에서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죠. 이래저나 언론에서 강등권이라는 말도 있지만 8월을 끝으로 패배는 앞으로 없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선수단이 크게 각성할 것으로 믿고 그에 대비를 철저히 할 것으로 보기때문입니다. 이름으로 선수선발을 하지말고 실력으로 선발을 해야겠죠. 스포츠 경기서 승패는 따르지만 지든 이기든 떠나서 팬들은 종합적으로  후회없는 경기를 선수단이 기회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보고자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연히 좋은 결과로 이어지니 말이죠.  우리팀 힘 내세요.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준석(djjoonseok)2025.08.31 00:06:55

팀내 선수 스쿼드가 박살나서 그래요~~~~
완전 2부금격인 선수들만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