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동안 다양한 마케팅으로 팬들 유입과 관중수 증가 했는데 그걸 다 올해 감독과 단장, 무능한 프런트의 농락질로 무너뜨린 구단
2. 팬들과 전혀 소통되지 않는 구단
3. 감독의 한계를 고스란히 보면서 감독을 지켜보는 구단
4. 하스를 목표로 움직이는 구단
5. 클월뽕으로 선수영입을 오히려 못하고 있는 구단
6. 이상한 외국인 계약조건을 걸고 국내선수 고액연봉 쳐주는 우리 구단
팬들 다 떠나가고 있고, 이제 변명좀 그만하고 감독사퇴하고 단장님도 사퇴하세요
울산의 미래를 이제 프런트 전력강화부 당신들하고 단장 그리고 능력없는 감독이 다 망치고 있네요
그냥 진짜 제발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