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탈출은 지능순 이란말이 그냥 나온말이 아닌거 이제 깨달았어요
선수들에게 어떤대우를 해주길래 그런말이 나왔을까 생각해보세요
오만 정이 다 정 떨어지네요
누가 울산에서 자부심을 가지고 뛰고
누가 자부심을 가지고 응원 할까요 ?
원클럽맨을 이렇게 대우 하는 구단이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까
오늘부터 울산 축구에 관심끄고
우리애들 리틀프렌즈 애들 다끊고 인연 싹 정리 합니다
팬들도 이정도 지능 있어요
즐겁자고 만든 취미생활이 오히려 독이될줄이야
각성해라 울산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