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팬들이 호구야?

작성자 : wind8009작성일 : 2025-06-18 14:08:06조회 : 448

세대교체 크게 해서 팀 살짝 흔들리는거 이해함

클월 참가금 160억 받아놓고 영입해야할 선수는 걷어차고
임대 이적만 열심히 보내면서 이적료도 받았을거고

니​들은 기업한테 지원도 받는 구단이면서 뭐 이강인 같은 애들 살라고 돈 아끼는거냐?

진짜 필요한거에 돈 쓸줄도 모르고
팀에 도움 하나 안되는거만 투자하고 앉았고
​​​​​돈은 또 벌어야한다고 유니폼이나 리그 전 구단중 제일 비싸게 팔고앉았고

​​​​구단한테 팬들은 무조건적 지지만 보내는 호구냐?
너네 여론은 무시까고 있잖아

런트 예산 사용처 다 까봐 어떻게 쓰나 그렇게 벌어놓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