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교체라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젊은 선수들을 영입하고 활용한다 라는 철학은 100번 이해를 한다만,
그러면 좀 제대로 된 선수를 업어 오던지 어정쩡한애들만 주워오고 쓸데없는 돈 쓰고
운영비 600억 어따가쓰는건지 모르겠습니다.
10만키로 탄 벤츠 중고로 파는것도아니고 '나눔' 한 다음에 중국산 신형 전기차경차 5대 사와놓고 역대급 이적시장 이러고 있으니
팬 입장에서 속이 탑니다.
30대 이상 선수에대한 구단 철학이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년계약 등) .
의료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선수 수명도 길어지고있어서 이 부분도 수정이 필요해보입니다.
뭐 좋게좋게 쓸라고 하니까 횡설수설이 되고있는데
원클럽맨 이런식으로 뺏기는게 속이 상합니다.
윤종규 허율 선수 주워올 돈으로 이명재 지키며 조현택선수 키우는게 낫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