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전술 보고는 깜짝 놀람... 같은 비슷한 팀인데... 왜 수비적이지... 에휴... 전북은 4ㅡ1로 개 털은 팀은데... 울산은 ... 그냥 패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