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구단 너거 눈도 없냐

작성자 : caraviante작성일 : 2025-06-18 12:35:35조회 : 561

김판곤은 운동아이큐 낮을거야
전술 선수보는 눈 등 낙제다
경기때 인상 봤지
적에게 점령 당하기 직전 겁먹은 표정 

누가 젤첨 김판곤이 깠는지 제글 봐보세요
저는 사람보는 눈 있습니나
트레이드도 빵점
얼굴 두껍고 팬에 대한 매너도 꽝
판곤아 그것도 능력이다
하루아침에 팀 공중분해 시키는거 
꺼져 확씨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bagugia1)2025.06.18 12:37:17

오늘 전술 보고는 깜짝 놀람... 같은 비슷한 팀인데... 왜 수비적이지... 에휴... 전북은 4ㅡ1로 개 털은 팀은데... 울산은 ... 그냥 패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