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에휴... 감독 바꾸미가

작성자 : bagugia1작성일 : 2025-06-18 12:24:29조회 : 303

시급합니다...
70분 이후 지고 있는데도 상대팀 안 나온다고 공 돌리미 참으로 이해 안 되는 전술입니다...드리블 등 돌파 해서 찬스도 만들어야 될 판에... 감독 전술이 그렇다는 등...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
그냥 이렇게 된 바엔 오클랜드 시티 보다 더한 경기력 보여서 신문 인터넷에 자랑 스럽게 올립시다... 잘 갔다온 울산 노력했다... ??? 
오늘 경기한 마멜로디는 예전 전북한테 4ㅡ1로 진 약팀입니다.
따지고 봐도 울산이 못 이길 경기는 아닌데... 김판곤의 수비형 게임... 에휴 다시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울산은 전북한테 약합니까??? 그동안 k리그를 연패한 강팀 아닙니까??? 감독 바뀌었다고 이런 실력이라면 다시 감돗을 바꾸어야 합니디. 아챔 조예선 부터 실패 해서 조 꼴찌 이래서 온 게 클럽 월드컵... 좋은 모습 보일려나 했지만은... 게임은 완전 완패... 그냥 광주 이정효 감독으로 영입하던지 외국인으로 갑시다... 그게 다시 한번 울산 살리는 길 오늘 경기 보고선... 안타깝고... 한편으로선... 홍명보가 계속 했다면은 어떻게 됐을까도 생각 중... 홍명보도 겁을 먹고 국대로 갔다고 생각 하는 1인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