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그냥 맞짱뜨자

작성자 : kimhj5608작성일 : 2025-06-18 11:31:38조회 : 442

감독도 나갈생각 없고 대표도 자를 생각 없는데 그냥 맞짱떠서 한대라도 때려야 내 화가 풀릴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