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025시즌은 전북현대가 우승한답니다 ! !

작성자 : djjoonseok작성일 : 2025-06-18 10:12:47조회 : 530

그리고 김판곤은 이번 클월 후로 사퇴 했으면 좋겠다.

 

댓글

기본이미지

2등급 백승규(okas1490)2025.06.18 13:31:15

그냥 김판곤 나가시고 이정효 감독님 작업해주세요
아니 이정도까지 봤으면 말 다한거 아니냐?

기본이미지

1등급 (bagugia1)2025.06.18 12:32:03

기대를 엄청 했지만 전북이 4ㅡ1 로 이겼던 팀을 그냥 처참하게 져 보림

기본이미지

6등급 이주형(nicewngud)2025.06.18 10:31:39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