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백승규(okas1490)2025.06.18 13:31:15
그냥 김판곤 나가시고 이정효 감독님 작업해주세요
아니 이정도까지 봤으면 말 다한거 아니냐?
(bagugia1)2025.06.18 12:32:03
기대를 엄청 했지만 전북이 4ㅡ1 로 이겼던 팀을 그냥 처참하게 져 보림
이주형(nicewngud)2025.06.18 10:31:39
그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