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감 다뒤졌냐? 울산 탈출은 지능순 맞네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

작성자 : mallow10작성일 : 2025-06-10 16:32:19조회 : 635

프런트때문에 팀 응원 그만둘 판이네ㅋㅋㅋㅋ

여론 모르냐
내가 보야니치라도 그딴 협상제안하면 석나가서 안하겠다

야고같은 병신한테는 매년 연봉인상해주면서
보야니치한테는 홀대하는게 맞냐

내눈깔이랑 너네 눈깔이랑 다른 눈깔이냐

보야니치 있고 없고 경기력 차이가 나는데 그건 안보이고?
너희가 보야니치같은 선수들 데려올순있고?
야고 아라비제 마테우스같은애들만 쳐 주워오는 주제에
축구잘하는 선수들한테 잘해주지는 못하고
개병신같은 선수들한테만 다 퍼주고

루빅손도 보야니치도 다 내보내라
축구 내가 안보면 그만이지
시발
진짜
매번 이적시장마다 존나 정털리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