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진섭(akeho1004)2025.05.31 21:57:06
강등걱정해야 됩니다 ㅋㅋ 우승은 일찍강ㅅ치 나라갔음
김준석(djjoonseok)2025.05.31 21:25:48
구단도 우승 진즉에 포기 했을걸요?ㅋㅋㅋㅋㅋ
클월 나가는 상금이 있으니.. 그깟 리그우승 뭐가 필요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