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우리 우승 실패입니다

작성자 : arlergi작성일 : 2025-05-31 21:23:38조회 : 736



2경기 더하고도 6점차,
전북이 두경기 더 이긴다치면 12점 차이, 절대 못뒤집습니다.

왕조니 뭐니 하고 일년도 못가 내려놓게 생겼고
전북에게 우승 뺏기며 우리는 기나길었던 트라우마에 다시 옭메이겠죠

지금 성적, 경기력, 별을 뺏기는 상황,
우승은 커녕 아챔 나갈 수 있는지, 아니 상위스플릿에 안착할 수 있을지 걱정해야하는데 김판곤을 신뢰하나요 구단 여러분?

댓글

기본이미지

6등급 김진섭(akeho1004)2025.05.31 21:57:06

강등걱정해야 됩니다 ㅋㅋ 우승은 일찍강ㅅ치 나라갔음

기본이미지

8등급 김준석(djjoonseok)2025.05.31 21:25:48

구단도 우승 진즉에 포기 했을걸요?ㅋㅋㅋㅋㅋ
클월 나가는 상금이 있으니.. 그깟 리그우승 뭐가 필요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