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plausos)2014.03.27 11:21:01
ㅋ
홍민기(hseng8)2013.07.03 12:28:30
오늘 N석에 현대중공업영재교육생들이230명정도 응원하러옵니다.많은분들께서 N석을찾아줍니다.
같이 우리처용전사와함께 울산을위해서 응원합시다.
(kan5781)2013.07.03 07:46:46
힘내십시오
임정규(limjk0714)2013.07.03 07:39:06
저도 울산살때 거의 맨날 혼자 갓다는 ㅠㅠ........
(smwoo07)2013.07.03 00:47:09
가시면 응원하는 분들 많아서 그냥 같이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