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전남전

작성자 : SonHeungMin작성일 : 2013-07-03 00:22:11조회 : 789

가시는 분잇나요? 저 혼자가는데 응원석가서 응원하고싶은데.. 혼자라서.. ㅠ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aplausos)2014.03.27 11:21:01

작성자이미지

6등급 홍민기(hseng8)2013.07.03 12:28:30

오늘 N석에 현대중공업영재교육생들이230명정도 응원하러옵니다.많은분들께서 N석을찾아줍니다.
같이 우리처용전사와함께 울산을위해서 응원합시다.

기본이미지

1등급 (kan5781)2013.07.03 07:46:46

힘내십시오

작성자이미지

18등급 임정규(limjk0714)2013.07.03 07:39:06

저도 울산살때 거의 맨날 혼자 갓다는 ㅠㅠ........

기본이미지

1등급 (smwoo07)2013.07.03 00:47:09

가시면 응원하는 분들 많아서 그냥 같이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