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민규(kmk1993)2025.12.16 03:08:05
푸흡 ㅋㅋㅋ
여전히 [때린 강도]에 집착을 하시고 [때린놈이 장난이라고 말하면 그저 장난이 되는것인가?]에 대한 반박은 못하시네요? ^^
김영권도 클롭도 그저 [때린 강도]도만 꽂혀가지고 [당한쪽이 어떻게 느꼈는가?]에 대해선 전혀 못보고 계시잖아요?
당한쪽이 "장난으로 못받아들이겠다. 저건 폭행이다."라고 하면 충분히 나락을 갈만한데요? ㅋㅋㅋ
서승호(boi52380)2025.12.15 20:57:10
ㅋㅋㅋ진짜 지능이 박살나기 시작하는구나ㅋㅋ김영권 김민재 폭행, 클롭 폭행 다 나락가야겟네ㅋㅋㅋ울산만 보지말고 국대 도르트문트,리버풀을 보세요ㅋㅋㅋ그런 안목도없이 자해공갈을 감싼다? 좀 알고 훈수두시길~ ㅎㅎ
김민규(kmk1993)2025.12.14 22:18:06
과거 실언한 인터뷰를 그 사건과 연관짓고, 경질사유는 옵션쪽이나 ㅁㅈ인지 ㄱㅅ인지 관여가 더 큰데 김영권이 했다고 믿는 당신만 할까요? ㅋ
아 그럼 당신은 당한 사람은 전혀 생각 안하고, 그저 남들이 장난처럼 보이니까 그것도 당연히 장난으로 받아 들여야 하나보군요? ^^
뭐, 이 글도 핀트가 [때린놈이 장난이라고 말하면 그저 장난이 되는것인가?]인데, 그저 [때린 강도] 하나만 보고 판단 하시다니 안타깝습니다. ㅋ
나무만 보지말고 숲을 보는 안목부터 기르시고 훈수 두시길~ ㅎㅎ
서승호(boi52380)2025.12.14 21:28:13
신태용감독이 때린게 저정도 수준이라는거??울산팬들 지능도 점점 나락가기 시작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