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인들보다 보는 눈이 없으면 어이 하누

작성자 : jong5709작성일 : 2025-12-09 21:52:19조회 : 402

나의 이전 작성글을 보면
엄원상 개인 코치를 붙여 주든지 해서 마무리 능력 업그레이드 해야 된다는 내용이 있을 텐데
그동안 도대체 뭘 했누
성장한 게 없어... 원상이도 원하는 곳 있으면 이적 시키고 정리하고
빠른 선수 중에 더 젊은 친구 영입해서 키워 보는 게 나을 판이다
성장을 하던지.. 구단에서 부족한 부분만 집중적으로 훈련 시켜서 업그레이드를 시켜줘야 경쟁력이 
살아날 판인데... 발만 빠르면 뭐하누... 골대 근처에 가서 마무리까지 지어줘야 그게 S급 A급 선수가 되는 건데

동네 축구 에이스들도 할 수 있는 플레이 하면 프로판에서 뭔 의미가 있누

맨날 그냥 하는 훈련 그대로 평소 하는 훈련 그대로 그런거 밖에 안한건가
수비는 자리 잡는 거부터 안되고 있다 내 이전 작성글 보면 다 있을 텐데
오늘도 수비수들은 대인방어 못해서 오세훈한테 골 먹히네
사전에 서로 약속하는 게 없나 프로인데 

선수들 대대적 물갈이는 불가피해 보인다

느린애들은 가치가 떨어진다 수비수들도 지금은 빨라야 대접을 받는 시대인데

말컹 영입 추천 결정한 사람들은 구단에서 나가는 게 맞고
모든 준비가 끝난 몸상태에서 평가를 하고 영입을 하는 거지
영입해서 체중 줄이고 몸 만드는 경우가 어딨냐 20대 초반 포텐이 터질 가능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프로 구단 운영을 어떻게 이런식으로 할 수가 있지 ㅋㅋㅋ

멀리 유럽 남미 출신 감독 데리고 올 필요도 없고
돈 많이 쓰지 말고.... 일본에서 적당한 감독 데리고 와서
선수들 플레이 스타일 자체를 바꿔라... 어린 선수들로 팀 확 개편하고
한국 출신 중국에 가서 감독 잘만 하는데
왜 일본 출신은 한국에 와서 감독 하면 안되는 거임
지도 능력이 더 나은데
새로온 대표이사님 울산은 새판을 짜는 게 맞습니다

우리 주영이 정말 답답했겠다... 탈출 잘했다 주영아

대표이사님 코칭 스태프도 학연 지연 인맥 동원될 수도 있는데
같은 능력이면 학연 지연 인맥 좀 가미 하는 거 누가 뭐라 하겠습니까
하지만 능력이 부족하면... 유럽에 연수를 보내던지... 해서 코칭 스태프도 실력 키우고 육성 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선수들이 선 넘지 않게 관리 하고요. 
똑똑하고 부지런하고... 매사 디테일하고 꼼꼼한 코치진이 있으면 유학을 보내세요. 
그런 사람이 없으면 계약해지 하고 새로운 사람을 뽑아서 그 사람을 유학 보내던지 하고요 

그리고 몇번을 얘기하는게 외국인 선수 마땅한 선수 안 보이면 인천 제르소한테 제르소야 너랑 플레이 스타일 비슷한데 
좀 젊은 선수 아는 사람 있으면 좀 추천해달라고 하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