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팀 해체 할려고 준비중이지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2-09 09:13:54조회 : 260

노인네들이 팀 해체 할려고 준비중이네 
전북은 실력있는 국내선수에 용병에 이정효감독 ~
지원도 잘해주지 ~대우도 좋아~시설좋아~
나 같아도 전북 갈듯 
역시 현대자동차 클라스가 다르네 ~
현대 중공업은 예전부터 유명했지~ 양××기업으로 ㅋㅋ
내년은 강등 or 팀해체 목표!! 
노인네들 원하는대로 되서 미리 축하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