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현장에서 감독과 이야기하는건 구단입니다

작성자 : sm0734작성일 : 2025-12-09 08:51:05조회 : 291

현장에서 감독과 선수들과 함께하는건 구단입니다
​​​​​​구단에서 1순위로 이야기하시는 감독님을 모시고 와야지 왜 윗분들 마음에 드는 사람으로 데리고.오려고합니까? 
진짜 명성있는 외국인 감독 데리고 올거아니면 그돈으로 이정효감독님 모시고 오세요 엉망진창된 팀 바로 잡을수있는분은 이정효감독님 밖에 없다고 봅니​​​​다
여러구단, 팬들이 이정효감톡님 원하는거면 그만한 이유가 있을텐데 왜 그걸 모르고 빙빙 돌아가려고 하는겁니까? 내년에 2부 강등이 목표입니까?  아님 예전처럼 사람들이 경기장 안올때로 돌아가는게 목표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