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걍 구단 팔아라

작성자 : schk2853작성일 : 2025-12-09 01:59:07조회 : 245

아니 팀이 이렇게 꼴아박았는데 돈없다고 감독선임에 돈도 안써 그렇다고 이정효라는 답지가 있는데 싫다고 꺼려 결국 이제 접근해도 늦었다.
국내선수 영입도 못해서 쓰지도못할 외국인만 기웃거리고 안쪽팔리냐? 선수 보호는 ㅈ도 안하고 이렇게 운영할거면 축구단 운영하지 마라 차피 이 꼴이면 관중 3000명 겨우 와가지고 적자만 난다
그냥 다른 기업에 팔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