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걍 구단 팔아라
작성자 :
schk2853
작성일 :
2025-12-09 01:59:07
조회 :
245
아니 팀이 이렇게 꼴아박았는데 돈없다고 감독선임에 돈도 안써 그렇다고 이정효라는 답지가 있는데 싫다고 꺼려 결국 이제 접근해도 늦었다.
국내선수 영입도 못해서 쓰지도못할 외국인만 기웃거리고 안쪽팔리냐? 선수 보호는 ㅈ도 안하고 이렇게 운영할거면 축구단 운영하지 마라 차피 이 꼴이면 관중 3000명 겨우 와가지고 적자만 난다
그냥 다른 기업에 팔아라
구단 고위 관계자가 누구임?
권오갑은 보아라.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