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도 바닥을 치고 내년 성적도 안 좋다면 정말 팬들 많이
떠날겁니다.저도 내년 시즌 이정효 감독이 울산 감독이 아니라면
울산 경기 안 볼 거 같네요 평관 쭉쭉 떨어지고 윗선 눈치보다가
팬들 떠나는 꼴 보고 싶으면 알아서들 하세요 뭐 이정효 감독 이미지
때문에 꺼린다고요?ㅋㅋㅋㅋ시민구단으로 아챔에 코리안컵 결승에 최근에는 울산도 잡고 성과가 뚜렷하고 정답이 이정효 감독 선임이라고 뻔히 나와 있는데 무슨 듣도 보도 못한 외국인 데려오겠다고 발악인지 정신들좀 차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