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선수단과 협의하여 결정한 것마냥 언플하더니

작성자 : uctctank2303작성일 : 2025-12-04 21:49:48조회 : 411

역시나 기자 말로는 선수단 분위기 매우 안 좋고 이탈러쉬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하네 

정기선 시대니 뭐니 기업 이미지 쇄신한다고 광고 넣고 별 짓을 다 하더만 백날천날 해봐라 니들은 여전히 사회에 뒤떨어지는 꼰대 적폐 기업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