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장내 폭력 상황을 이래 넘어 간다고????

작성자 : kth970415작성일 : 2025-12-04 09:29:01조회 : 520

엄밀히 말해 직장내 폭력 상황입니다. 


운동하는 사람들끼리는 뭐 다 그렇다고??

친하게 생각하는 애제자라서??

만나서 반갑다고 퍽퍽퍽??

폭력 상황을 안다는 회사는 좋게 넘어 가자고요????



지금 2025년 입니다. 

7, 80년대가 아니구요. 


선수들, 우리 울산 팬들 무너진 자존심. 

무조건 다시 세워 주세요..............

댓글

기본이미지

5등급 이호열(lhy4244)2025.12.05 06:54:47

김영권이 김민재 싸다구 날린것도 그냥넘어가면 안되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