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떻게 대표이사 꼬라지가

작성자 : kimhj5608작성일 : 2025-12-03 17:26:34조회 : 473

서울 단장시절 경기장에 리얼돌 세워서 벌금 1억 받고

이청용 국내복귀협상에서 뭣같은 협상능력으로 터뜨려서 우리팀 오게 만들고

기성용 국내복귀때도 협상으로 시끌시끌하더니

성적은 죄다 꼬라박고

천안에서도 꼴지에다가 행정도 뭣같이해서 피파한테 징계받은 사람이 옴?

진짜 레전드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