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내년에는 강등이 목표

작성자 : adle7200작성일 : 2025-12-03 13:50:05조회 : 397

내년에 강등이 목표인건지 
선수에 이어서 단장까지 ㅋㅋ 
진짜 선수는 통수치고 (엄원상 시즌중에 협상 다 끝냈다며)
아주 팀을 망치는구나 
이런 팀 믿고 남은 선수들만 안쓰럽네 
감독은 또 어떤 초짜를 데려올려나 
루머로 뜬 감독들은 다 무산되고 하긴 누가 이런 팀 
오고 싶겠노 대우안해줘!! 보호안해줘!!  그렇다고
돈을 많이 주나 그냥 팀 해체가 답이다 !!

댓글

기본이미지

8등급 김태훈(Mess1708)2025.12.03 22:00:29

내년강등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