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내년에는 강등이 목표
작성자 :
adle7200
작성일 :
2025-12-03 13:50:05
조회 :
397
내년에 강등이 목표인건지
선수에 이어서 단장까지 ㅋㅋ
진짜 선수는 통수치고 (엄원상 시즌중에 협상 다 끝냈다며)
아주 팀을 망치는구나
이런 팀 믿고 남은 선수들만 안쓰럽네
감독은 또 어떤 초짜를 데려올려나
루머로 뜬 감독들은 다 무산되고 하긴 누가 이런 팀
오고 싶겠노 대우안해줘!! 보호안해줘!! 그렇다고
돈을 많이 주나 그냥 팀 해체가 답이다 !!
시즌끝나면 밝힌다고 했잖아
그냥 팀 해체해라
댓글
등록
김태훈(Mess1708)
2025.12.03 22:00:29
내년강등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