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제 새 감독이고 뭐고 누구 데려올지 기대도 안됨 ㅋㅋㅋㅋ

작성자 : kms0010작성일 : 2025-12-03 10:57:06조회 : 260

걍 이 구단을 버렸다고 밖에 안보임

어디서 지 입김 먹히는 놈들로 다 앉혀놓겠지

그래 3년 연속 우승으로 해먹었으면 많이 해먹었다 이거지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