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맨날 유니폼 사라고 빨주노초파남보 유니폼 내면서

작성자 : chw123작성일 : 2025-12-02 22:39:41조회 : 348

선수 보호도 못하는데 무슨 유니폼 사라고 홍보하나요?
어차피 사면 다 떠나던데? 그 이유를 알겠네요 ㅋㅋ
유튜브 댓글들 이미 선수들이 가해자고 모 감독이 피해자가 되어있습니다. 사태의 심각성을 아는진 모르겠네요
선수들만 욕할까요? 나서서 대변해준 팬들도 같이 욕먹고 있습니다​​​​.
근데 그만하자구요? 인터넷 기사 처음 보고 두눈 의심했는데 SBS 뉴스로 또 나오네요? ㅋㅋㅋㅋ
필요할땐 우리식구고 진짜 지켜줘야할땐 남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