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상한 외국인감독 데리고와서 쳐망할바엔 이정효감독 모셔온나

작성자 : mallow10작성일 : 2025-11-22 20:11:46조회 : 535


뭐? 이정효는 강팀을 안해봐서 도박일수도있다고????

ㅅㅂ우리가 어디가 강팀이고 하스 플옵따리가
정신차리길
걍 개못하는최약팀이니깐


감독다내보내고 지들 원하는대로 다했는데
이따구면
선수 니들이 문제인거다

오늘경기는 할려는 의지도 간절함도없었다
누가보면 광주가 플옵권인줄

마지막홈경기 편하게보고싶었는데 
걍 안볼랐단
아 마지막일지 아닐지 아무도 모르네ㅋㅋㅋㅋㅋㅋㅋ

오늘경기는지 진짜 너무 열받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