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팬싸인회 참가방식의 문제점

작성자 : citizeneye작성일 : 2025-11-07 09:51:04조회 : 540

9일 홈경기에 심현섭팬싸인회를 한다던데 참여방식이 굳이 당일예매로만 할수있는건지 의문이 갑니다. 무슨 다양한 방법들도 있는데 티켓링크 예매를 할줄 모르는 사람은 어떻게 참여하라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선착순 150명이라고는 하던데 참가자수가 모자라서 아무나 참가하라고 할수도 있는 상황이니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향후 연예인 팬싸인회가 개최되면 이러한 방식은 개선하는게 필요합니다. 선착순이라해도 누구나 쉽게 받을수있게 해야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