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발 온 구단 일원 전체가 심각성을 느끼기 바랍니다.

작성자 : jylee1008작성일 : 2025-11-02 02:36:02조회 : 625

홍명보 감독의 이탈부터 시작해서, 전전임·전임 감독이 팀을 대체 어디까지 망쳐놓았는지 모르겠지만, 작년까지 리그 3연패를 달성한 팀이 이렇게 한순간에 무너진 것이 정말 개탄스럽습니다.


 


이것은 단지 선수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감독, 프런트, 그리고 그 이상의 구단 운영진까지 구단을 밑도 끝도 없이 안일하게 운영하고 있다는 방증이자, 현재 울산 HD가 직면한 현실입니다.


 


35라운드 안양전 패배 후, 10위로 떨어질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지며 강등 플레이오프가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 성적 외에도 팀 내 여러 잡음이 많은 상황에서, 성적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임을 누구보다 잘 알 만한 사람들이 이렇게 구단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체계 하나 없이 구단을 운영한 책임자들이 마땅히 책임져야 할 결과일 것입니다.


 


저 또한 한 명의 팬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발 남은 3경기에서 모두 승리하여 잔류를 확정한 후, 제대로 된 프로세스를 통해 대표이사, 단장, 감독을 선임하여 팀이 다시 영광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정말 정신 단단히 차리십시오, 다들.


2부로 강등된다면, 그마저 남은 팬들마저 등 돌린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댓글

기본이미지

1등급 김종남(mylovekleague)2025.11.02 10:43:47

울산이 이 상황이 된건 전 감독들 문제도 있지만 선수들의 감독 불신임으로 뭉치지 못한 원인이 더 크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