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경기날 야구장 주차 협조 요청

작성자 : pc41904190작성일 : 2025-10-27 07:09:21조회 : 408

어제 대구전(10/26) 보러갔다가 도저히 차댈곳이 없어서 돌아왔습니다..

야구장 내부에 텅텅비었던데 만차라고 막고 들여보내주질 않더라구요

축구경기있는날에는 야구장 주차 가능하게 미리 협조를 하거나, 주차관리 직원에게 교육 부탁드립니다 (야구장 주차 가능하도록)

경기시작하고보니 관중석 많이비었던데,,, 조치좀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