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폭력장인 감독대행과 태업선수

작성자 : lhy4244작성일 : 2025-10-19 06:51:09조회 : 1596

경기는 이겼지만 계속 두고 쓰지 않겠지?? 
이번시즌 끝으로 리빌딩 해야한다 2부리그 내려 가더라도 실력이 없으면 가차없이 쳐내야하고 팀분위기 말아먹게 분위기 잡은 놈들도 싹다 쳐내야한다 선수들 없으면 유스 올리고 FA 매물 나온 애들 사라 당장의 성적 바라지도 않는다 다만 팀이 정상적으로 굴러가길 바랄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