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폭력장인 감독대행과 태업선수
작성자 :
lhy4244
작성일 :
2025-10-19 06:51:09
조회 :
1596
경기는 이겼지만 계속 두고 쓰지 않겠지??
이번시즌 끝으로 리빌딩 해야한다 2부리그 내려 가더라도 실력이 없으면 가차없이 쳐내야하고 팀분위기 말아먹게 분위기 잡은 놈들도 싹다 쳐내야한다 선수들 없으면 유스 올리고 FA 매물 나온 애들 사라 당장의 성적 바라지도 않는다 다만 팀이 정상적으로 굴러가길 바랄뿐
이청용 선수라는 말도 아깝다
한국 축구 대선배들은 이청용 세리머니 보고 뭘 느낄까?! 감독 이전에 축구 대선배 아닌가?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