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근래에 들어 우리 울산hd와 선수단들을 비하하는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작성자 : pilotkim1023작성일 : 2025-10-18 18:30:11조회 : 2590

먼저 어려운 시기에도 항상 우리 울산hd 그리고 팬들을 위해 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래에 들어 에펨코리아와 같은 많은 축구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울산hd와 선수단 그리고 팬들을 비하하는 정도가 선을 넘고 있습니다 오늘 광주와의 경기 이후에도 우리 선수들 그리고 주장단들에게 "개병신 베테랑들" "개새끼"등 입에도 담을 수 없는 비속어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현상들이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우리 선수들에게 심리적 위축과 같은 악영향은 물론이고 팬들과 선수들간의 팀워크와 신뢰에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더욱이 이러한 현상은 우리 울산hd라는 구단에도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이러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구단에서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m.fmkorea.com/best/9044794583/9044859806#comment_9044859806

 

댓글

기본이미지

3등급 김형근(prota100)2025.10.19 00:12:01

울산hd 가 잘되기를 바란다면 그렇게 선수를 욕 하지 않겠지요 속초까지 프로선수들 데리고 가면서 시간 에너지 다 허비시키고 감독이름의 축구교실 홍보대사가 된듯 할텐데 골프 치는 선수가 없어서 단장과 감독이 골프 쳤다고 합니다 이청용선수 정도는 골프를 잘치지만 선수들과 함께 있었다가 팩트 입니다 오죽하면 루빅손도 골프 세레머니를 했겠습니까

작성자이미지

18등급 김민규(kmk1993)2025.10.18 19:45:06

풉~ 그 사이트 사람들은 ㅇㅅㄹㅂ가 ㅇㅈㅅ을 깔때는 무죄 추정의 원칙을 안지키고 깠다면서 엄청 문제가 된다고 말하더니 정작 자기네들은 우리선수들에게는 무죄 추정의 원칙을 적용 안시키고 까대네요. ㅋㅋ 내로남불이죠.^^
하기사 모 유튜버도 어느 사이버렉카의 음해와 무지성한 팬덤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데, 그 모 유튜버를 살인스텝질한 지분이 저 사이트 회원들에게도 꽤 되는데 말입니다. ㅋㅋ
자기들만의 선민의식으로 도덕적 우월감을 뽐내면서 선동하는 그 버릇은 여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