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충격적인 보도를 보고

작성자 : yhj2144작성일 : 2025-10-17 15:14:44조회 : 1404

일부 베테랑 선수 중심으로 신임 감독 퇴진을 위한 투표를 했다고 하는 보도가 사실인가요?
지금까지 선수들이 감독을 패싱하고 구단과 직접 소통해왔다는 분위기로 봐서는 충분히 가능성이 있을 듯~~~

만일 위 내용이 사실이라면 울산 현대축구단은 끝났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선수들이 감독(지도자)을 좌지우지 한다고? 이건 아마츄어 3류 팀에서나 가능한 일이겠지요.
구단이 유지되고 팬들에게 지지 받으려면  대대적인 개혁이 이루지지 않으면 우리 현대축구단은 유령 축구단으로서
K-리그에 존재할 자격이 없을 것 같습니다.(코치단과 선수단은 새로 재창단한다는 각오로 물갈이 필요)
팬으로서 지켜 보겠습니다. 국가적으로도 망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