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방수 신태용ㅋㅋㄱ

작성자 : akeho1004작성일 : 2025-10-05 17:20:20조회 : 1254

진짜 와서 불을지르고 있노?!
아챔 허율 뽀록 골에 취해서 계속 선발기용하는데 
허율 애는 1부갑 아니다.. 장점이 헤딩하나 밖에 없다.. 
왜 자꾸 선발인교?? 에릭 톱으로 괜찮터만 1번을 안쓰고?
그리고 와서 3백 하다 다시 4백하닌깐 좀 괜찮아 진거 같죠?
근데 박민서도 1부갑 아닙니데이.. 야도 왜자꾸 쳐 쓰는지 모르겠네
2부가면 감독 선수들이야 다른팀 가믄 그만 이겠지만
남은 팬들은 누가 책임집니까?? 오늘도 김천가서 비맞고 
응원 하고 왔는데 내려 오는길에 화가 나서 참을수가 없더라
경기는 질수는 있다.. 근데 오늘은 강등권 팀이 뛰는 수준이 아니라 
프로랑 대학팀정도 실력정도가 확 나더라.. 몇십억이 연봉 쳐 받으면 50프로라도 연봉값 해라.. 오늘보니 조현우,수비수들 불쌍하더라 진짜.. 강등 플레이 오프를 가던 잔류를 하던 이제 현생 살라닌깐
니들 알아서 ㅈ같이 계속하던가 해라.. 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