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앞으로 동남아 출신은 절대 감독에 앉히지마라

작성자 : kimhj5608작성일 : 2025-10-05 15:52:19조회 : 1091

소방수하라고 데려왔는데 불을 더지르면 그게 방화범이지 소방수냐

전혀 나아지지 않는 경기력에 갈수록 떨어져가는 순위

선수파악이 전혀 안된건지 오늘 포백 보호 전혀 안되는 미드필더진 구성으로 삼대떡

승점 벌겠다고 실리축구를 하는 것도 아니고 공격적인 축구를 하는 것도 아니고

어디 옛날 축구 들고와서 재료탓 선수탓 인터뷰로 총질이나 해대고 

오늘 인터뷰에선 또 누구탓을 하면서 자기 전술은 전혀 문제가 없다는 식으로 포장해댈건지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

진짜 치가 떨린다 

댓글

기본이미지

5등급 이호열(lhy4244)2025.10.10 08:29:12

틀린말 한게 아닌데? 지금 선수단 기량미달인거 뻔히 보이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