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 지금 순위표를 보세요 감독님 부임할 당시에 목표하셨던 순위 3등이고 지금 순위 뒤에서 3등입니다. 감독님 선임의 이유를 요즘 좀 망각하신거 같은데 뒤에서 3등하라고 데려온게 아니라 빨리 선임해서 소방수로 최소 상위스플릿 노리려고 감독님 계약한겁니다 지금같은 리그 성적이었으면 그냥 대행체제로 반시즌 돌리는게 더 낫습니다. 감독님 요즘 팬들 기대치 많이 낮추고 경기 봅니다. 근데 어떤 강등권감독이 리그경기 10경기도 안남은 상황에서 물갈이 언급을합니까? 누가 들으면 아직 반시즌 남았고 내일 여름 이적시장 열리는줄 알겠습니다. 부임당시 목표치는 불가능하고한데 누가 뭐라하던가요? 대부분 강등 피하고 아챔잘하자고 합니다 앞으로 인터뷰에 신중해 주셨으면 합니다. 특히나 오늘하신 인터뷰 내용이 요즘 결장하고 있는 이청용 선수 얘기면 더더욱 안되구요 울산 프런트 감독 정신차리시고 똑바로 이청용선수 대우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선수들 오늘같은 모습 리그에서도 보여주시고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