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울산FC 왜 이렇게 까지 되었냐!!

작성자 : nala1092작성일 : 2025-09-21 17:25:11조회 : 496

예전에 울산은 심장 이였어 그래서 다른팀들이 울산을 만나면 쫄고 랬던거 같은데.지금은.울산은 그냥 땡큐인거야 언제까지 얻어터지고 다닐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