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ㄱㅂㅅ같은 팀 진짜 노답이네

작성자 : f18kings작성일 : 2025-06-18 13:03:35조회 : 398

레전드가 될 수 있는 이명재를 대전에 보낸다고?? 
지금 우리 왼쪽 풀백이 누군데?? 
조현택 전역? 좋다 이거야 
그치만 이명재는 우리 원클럽맨 아니냐? 
그런 선수를 버린다면 누가 어떤 선수가 울산에 자부심을 가지고 뛰며 우린 누굴 응원해야하는거냐? 
진짜 욕나오게 하네 
팀 성적도 운영도 진짜 ㅂㅅ같다 
감독도 영입도 운영도 유지도 못하는 ㅂㅅ같은 팀 응원하는게 맞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