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JOIN
CLUB SONG
구단소개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선수단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매치센터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뉴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경기티켓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축구교실
울산 HD FC 아카데미
LOGIN
JOIN
CLUB SONG
클럽소개
기억록
서포터즈
마스코트
스폰서
프로
유소년소개
U18
U15
U12
경기일정/결과
순위
하이라이트
사진
기록실
공지사항
경기 리뷰/프리뷰
구단소식
사회공헌 활동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맴버십 회원
입장권 예매
스타디움투어 예매
원정버스 신청
UH MALL
김현석을 이겨라
쇼핑몰
울산 HD FC 아카데미
자유게시판
푸른파도
맴버십라운지
다운로드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ㄱㅂㅅ같은 팀 진짜 노답이네
작성자 :
f18kings
작성일 :
2025-06-18 13:03:35
조회 :
398
레전드가 될 수 있는 이명재를 대전에 보낸다고??
지금 우리 왼쪽 풀백이 누군데??
조현택 전역? 좋다 이거야
그치만 이명재는 우리 원클럽맨 아니냐?
그런 선수를 버린다면 누가 어떤 선수가 울산에 자부심을 가지고 뛰며 우린 누굴 응원해야하는거냐?
진짜 욕나오게 하네
팀 성적도 운영도 진짜 ㅂㅅ같다
감독도 영입도 운영도 유지도 못하는 ㅂㅅ같은 팀 응원하는게 맞냐?
너넨 걍 딴직업 알아봐라
왼쪽 강상우사서 폭망 오른쪽 윤종규 폭망ㅋㅋ 이명재 대전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