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을 뭣같이 못할거같으면

작성자 : Kidy81432작성일 : 2025-06-10 18:48:26조회 : 420

영입말고 재계약에 돈쓰세요 미친양반들아

작년엔 이명재 그딴식으로 이명재 놓치고 올해는 보야니치 루빅손이세요?

이 ㅅㅂ 클하랑 본사에 돌날라가고 불나봐야 정신차리나

우리가 다른 팀 서포터즈에 비해 얌전한거지 화가 없는게 아니에요 이양반들아

다른팀이었으면 이미 버막에 본사에 돌날라다닐거

처용 울트라스 파랑 이놈들 느그가 꼬드겨가지고 안하는거잖아 그럼 일을 똑바로 하라고 ㅅㅂ 진짜 정내미 ㅈㄴ떨어지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