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9년축구를봣는데?

작성자 : Mess1708작성일 : 2025-05-29 12:37:08조회 : 501

너무심하다  퐁당퐁당이
대체무슨애기를하길래 선수들이
힘을못쓰고  젊은애들을와안쓰는지
답답합니다  한경기도못뛰고  임대가고
선수없다고하고  골키퍼도부랴부랴 계약하고
말만우승인자는실력으로 보일땝니다
경기도열경기이상햇는데 남은경기영입을
해서잘하던 잇는애들가지고   잘만들어가지고
우승은바라지도않고 퐁당경기력이낳아지기를
버랍니다 화이팅입니다

댓글